구석구석 깨끗하게…스팀세차기, 소비자 마음 사로잡다
봄을 맞아 집안을 청소하듯 자동차도 대대적인 재정비가 필요하다. 차량 구석구석을 세차하고 연료 필터를 확인하는 등의 과정은 차량의 성능을 유지시키는 첫걸음이자 안전운전을 위한 대안책으로 알려졌다.
겨울내 달렸던 자동차에는 염화칼슘이 곳곳에 묻어 있어 부식이 일어날 수 있다. 가급적 전문 세차장에 차량을 맡기고 세척한 후에는 왁스로 광택작업을 하는 것이 좋다. 봄철 산성비와 황사로 인한 도막 손상을 막는 왁스 코팅은 자동차를 지키는 코팅막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봄철이 광택작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며, 업계는 보다 고퀄리티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스팀세차기’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스팀세척기는 자동차 광택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만큼 그 관심도가 매우 높다.
광택 작업 전 필수 과정인 세차를 물 세차 대신 스팀세차로 진행했을 경우 자동차 외형복원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스팀세차는 물 세차와는 달리 도장표면의 묵은 때를 쉽게 제거하고 손이 닿기 어려운 자동차의 구석구석까지 세차가 가능하다.
SJE(성진) 스팀세차기는 물 3리터로 자동차 한대를 세차 할 수 있으며, 바닥에 물이 흐르지 않아 매장 내 또는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쉽게 자가진단 및 수리가 가능해 빠른 a/s 처리가 특징이다.
관계자는 "스팀세차기로 실내를 세차 할 경우에는 살균 탈취 99.9%의 효과를 보여 운전자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 이라며 “세계 117개국으로 수출하는 세계일류 기업 SJE의 스팀세차기는 국내 및 해외 시장점유율 1위로 수많은 특허와 기술력으로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796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