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국내 강소기업, 스팀세차기 하나로 117개국을 사로잡다2018-09-10 00:32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전 세계 117개국에 친환경 스팀세척기를 수출하며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강소기업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YTN에서 진행하는 ‘강소기업이 힘이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에스제이이(주)(대표 유호묵)를 소개했다. 1991년 설립된 에스제이이는 세계 최초로 스팀세차기 ‘성진옵티마’ 를 개발한 이후 빠르게 성장했다. 현재는 미국, 중국 지사뿐만 아니라 세계 34개국에 해외 대리점을 두고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성진옵티마 스팀세척기는 이동이 자유롭고 적은 양의 물과 높은 살균 효과로 최근 부각 받고 있으며, 자동차세차, 식품공장청소, 태양열모듈청소, 잡초제거, 휠체어세척, 음식물용기세척 등 다양한 곳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성진옵티마 스팀세척기는 미주 Lebrun 연구소 실험을 통해 인체에 해로운 살모넬라균,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을 제거하는 살균 능력을 입증 받기도 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위생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징 덕분에 최근엔 식품공장청소를 목적으로 성진옵티마를 찾는 비중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근래 점포 없이도 기업과 고객의 직거래가 가능한 시대가 도래하며 창업 아이템으로 출장스팀세차도 주목 받고 있는데, 성진옵티마 스팀세차기는 사용이 편리하고, 유지보수가 간편하여 A/S발생으로 인한 영업손실이 적다. 또한 안전인증으로 검증된 부품 사용과 복합적인 5중 안전장치가 내장되어있어 강력한 스팀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으로 세계시장을 사로잡고 있는 성진옵티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제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수정 기자